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19.12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시설개방 민원창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Dec 17, 2018
조회수
3679
URL복사
첨부파일
Link

반송초등학교 시설 일시 개방·사용 허가 규정 및 신청서

    

제1조(목적) 이 규정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 및 시행규칙, 「경기도 고등학교 이하 각급학교 시설의 개방 및 이용에 관한 규칙?에 따라 지역주민 또는 각종단체에게 반송초등학교 시설을 일시적으로 개방?사용허가 하는 데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정의)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다.

  1. “학교 시설”이란 운동장, 체육관, 교실, 강당 기타 시설 및 그에 부수된 설비와 비품 등을 말한다.

  2. “사용자”란 학교 시설의 사용허가를 받은 개인 또는 각종단체를 말한다.

    

제3조(사용허가) ① 학교 시설을 사용하고자 하는 자는 사전에 〔붙임 2〕호 서식에 의한 사용신청서를 제출하여 학교장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② 사용자는 사용허가의 취소를 받고자 할 때에는 사용허가를 받은 다음 사용개시 전일 전까지 취소를 신청하여야 한다.

  ③ 이미 사용허가를 받았거나 사용 중이라 할지라도 학교의 교육활동 등 기타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허가를 변경?취소하거나 그 사용을 일시 정지할 수 있다.

    

제4조(사용제한) 학교의 장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학교 시설의 관리 및 안전 등 제반사항을 고려하여 사용을 제한할 수 있다.

  1. 교육활동 및 재산관리에 지장을 초래할 경우

  2. 영리를 목적으로 학교 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불건전한 목적으로 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기타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제5조(사용시간) 학교 시설별 사용 시간은 다음과 같다.

종류

개방대상

개방일

개방시간

비고

일반교실

특별교실

시청각실

본교 관내 거주주민 및 단체

평일

18시 ∼ 20시

    

공휴일

09시 ∼ 13시

    

체육관(강당)

본교 관내 거주주민 및 단체

평일

19시 ∼ 22시

    

공휴일

09시 ∼ 22시

    

운동장

본교 관내 거주주민 및 단체

평일

17시 ∼18시

    

공휴일

09시 ∼ 18시

하절기

09시 ∼ 17시

동절기

    

제6조(사용료) 학교 시설의 사용료 및 사용료의 감면?반환 등에 대하여는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 제22조(재산의 일시사용허가)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제22조 사용료 기준

시 설 명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생활체육 활동에 사용하는 경우

지역주민의 복지증진 생활체육 활동 이외에 사용하는 경우

2시간까지

2시간초과

4시간이하

4시간초과

8시간이하

2시간까지

2시간초과

4시간이하

4시간초과

8시간이하

일 반 교 실

5,000

10,000

15,000

10,000

20,000

30,000

시청각교실,

특별교실

20,000

30,000

40,000

40,000

60,000

80,000

체육관, 강당

20,000

30,000

40,000

40,000

60,000

80,000

운동장

일 반

10,000

20,000

30,000

20,000

40,000

60,000

인조·

천연잔디

20,000

30,000

60,000

40,000

60,000

120,000

· 냉·난방기 가동 시 사용료의 20% 가산

· 수영장 : 「경기도 학생체육관 사용료 징수 등에 관한 조례」준용

· 이 표에서 정하지 아니한 시설에 대해서는 위 유사시설 및 주변지역 시설의 사용료 등을 고려하여 재산관리관이 정하여 징수할 수 있음

· 사용료 감면 가능 및 사용료 반환 관련 사항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 제22조제6항 및 제7항 참조

    

    

    

제7조(사용자의 의무 및 손해배상) ① 사용자는 시설 사용기간 중 안전사고 및 화재 예방에 대하여 사용자로서의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사용 후에는 청결하게 청소하여야 한다.

  ② 사용자는 학교 시설의 사용전과 후에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야 하며, 그 결과 학교시설 또는 물품을 훼손?망실하였을 때에는 이를 즉시 원상 복구하거나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③ 사용자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는 사용자가 책임을 진다.

    

제8조(사용허가의 취소 및 정지) ① 학교장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을 때에는 학교시설 사용허가를 취소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1. 이 규정에 의한 지시에 위반한 때

  2. 사용 목적을 위반하거나 사용료를 체납하였을 때

  3. 제4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견된 때

  ② 제1항의 처분으로 인해 사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학교장은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9조(주류, 음식물, 위험물 반입 및 흡연 금지) 교육시설의 건전한 사용과 안전을 위하여 학교 시설 내에서는 주류, 음식물, 위험물 반입 및 흡연을 금지한다.

    

제10조(출입의 제한) 학교장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출입을 제한할 수 있다.

  1. 만취자, 소란행위자

  2. 다른 사람에게 위험을 주거나 방해가 될 물품을 휴대한 자

  3. 교직원의 정당한 지도 또는 요구 등을 따르지 않은 자

  4. 기타 학교장이 안전 및 시설 유지상 출입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자

    

제11조(관리 감독) 학교장은 시설을 사용허가 시 사용자가 시설 훼손 및 비교육적 행태를 하지 않도록 소속 교직원 또는 당직자로 하여금 철저히 관리 감독하도록 하고 그 결과를 확인한다.

    

    

    

    

제12조(사용자의 설비) ① 사용자가 사용기간 중에 특별한 설비를 하고자 할 때에는 학교장의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한다.

  ② 특별한 설비의 설치나 철거는 사용자 부담으로 한다.

  ③ 사용자는 그 사용기간 만료와 동시에 이를 철거하고 원상 복구하여야 한다.

  만약 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대집행하고 그 비용은 사용자로부터 징수한다.

    

제13조(양도 및 전대 금지) 이 규정에 의하여 사용허가를 받은 자는 학교장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전대할 수 없다.

    

제14조(관계규정의 준용) 이 규정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및 시행규칙의 규정을 준용한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규정은 2017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한다.

    

    

    

    

    

    

    

    

    

    

    

    

    

    

    

    

    

[붙임 1]

행정재산 일시 사용 허가 대장

    

기관명 :

일련

번호

사  용

시설명

일시 사용허가 신청자

사용목적

사용

일자

사용기간

사용

인원

사용료

결재

직업

(단체명)

성명

(대표자명)

연락처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붙임 2]

  학교시설 일시사용 허가신청서

    

행정실장

학 교 장

    

    

    

1. 사용허가 신청자

성 명

    

생년월일

    

단체명

    

주 소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FAX

    

    

    

2. 사용허가 신청내용

시설명

사용목적

사용일

사용시간

사용인원

사용료(원)

비 고

    

    

    

-(시간)

    

    

    

  - 위와 같이 귀교의 교육재산을 일시 사용함에 있어 반송초등학교 시설물개       방 및 이용에 관한 수칙 등 제반 규정을 준수할 것을 서약하오며 일시사용       을 신청하오니 허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년    월     일

신청인    성 명 :             (인)

반  송  초  등  학  교  장  귀  하

----------------------절------ 취--------선-------------------

    

학교시설 일시사용 허가서

1. 사용자

성명:             생년월일:

단체명:

2. 사용허가 신청내용

시설명

사용목적

사용일시

사용시간

사용인원

사용료(원)

비고

    

    

    

    

    

    

    

  위와 같이 본교의 교육재산을 일시 사용함에 있어 반송초등학교 학교시설의 개방 및 이용에 관한 수칙등의 제반 규정을 준수할 것을 확약받아 일시사용을 허가합니다.

   년     월    일

    

반 송 초 등 학 교 장 (직인)

운동장(주차장) 사용신청서

                                               

    

행정실장

학 교 장

    

    

    

사용일시

      년     월     일      요일(    시    분부터    시    분까지)

사용목적

    

사 용 자

             외      명

주    소

           

연 락 처

    

상기와 같이 반송초등학교의 운동장(주차장) 사용을 신청하오니 승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년       월       일

사용자 대표 :                     (인)

생년월일 :                  연락처 ☏                H P

    

    절      취      선

NO.

운동장 사용승인신청에 대한 회신

    

      위              에서 신청하신 본교 운동장(주차장) 사용승인신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결정되었음을 통보합니다.

      1.사용승인여부 : 허가      ,불허    (사유:                  )

      2.사 용  일 시 :

      3.운동장 사용승인조건

        가.쓰레기와 휴지등 각종 오물은 사용자가 책임지고 수거 처리하여야함.

        나.교사내에는 출입을 금하며 각층 기물을 파손했을 때에는 변상하여야 함.

        다.음료수(식수)는 사용자가 준비하여 사용하여야 함.

        라.학교울타리 주변수목 및 화단에 있는 각종 화초와 수목을 훼손하였을 시에는 변상하여

           야 함.

        마.운동장 사용 후 청소를 완료하고 학교관계자에게 확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바.사용시에는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소관공유재산관리조례에 의거하여 사용료를 학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사용료:          원 영수증사용으로 가능함)

    

위의 사항을 위반할 시는 차후의 사용승인을 불허하겠습니다.

    

반 송 초 등 학 교 장 (직인)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75]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2020학년도 유치원 신입생 서류 배부 안내 관리자 Nov 29, 2019 190  
공지 2020.2.29.자 성과상여금 이의신청서(정량평가) 관리자 Nov 27, 2019 163
공지 2020학년도 일반모집 선발유아 등록 안내 관리자 Nov 26, 2019 207
공지 2020학년도 유치원 유아선발에 대한 일반모집 실시 안내 관리자 Nov 18, 2019 304
공지 2020학년도 방과후과정 우선모집 입급을 위한 추첨계획 변경 안내 관리자 Nov 11, 2019 503  
공지 대학수학능력시험 실시에 따른 유치원 교육과정 운영시간 변경 안내 관리자 Nov 8, 2019 332  
공지 11/14(목, 수능시험) 학생 등하교 안내 관리자 Nov 7, 2019 359  
공지 2020학년도 반송초등학교병설유치원 유아모집 안내 관리자 Oct 25, 2019 628
공지 반송초등학교 생활인권규정 공포 및 시행 박인숙 Oct 18, 2019 488
공지 위장전입을통한초중고교 전학금지안내 관리자 Sep 24, 2019 761
공지 2019학년도 2학기 디지털교과서(사회, 과학) 활용 안내 관리자 Aug 28, 2019 1004
공지 2019학년도 유치원 학사일정 및 교실배치도 관리자 Mar 4, 2019 3304
공지 2019 학교장허가 교외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양식 관리자 Feb 28, 2019 5376
공지 2019학년도 학사일정 및 교실배치도 관리자 Feb 20, 2019 5616
공지 시설개방 민원창구 관리자 Dec 17, 2018 3679  
공지 반송초 고농도 미세먼지 대응 요령 관리자 Mar 30, 2018 5590
공지 교과서 구입 안내 관리자 Mar 2, 2016 5031  
75 대입제도 공정성 강화 방안 안내 관리자 Dec 6, 2019 98
74 2020학년도 1학기 학생자치회 전교임원 선거 공고 한아름 Dec 5, 2019 139
73 2019학년도 한국항공대학교 동계 항공우주캠프 안내 고가연 Dec 3, 2019 146
72 2020학년도 반송초 문화예술 동아리 오케스트라부 강사 모집 공고 강지현 Dec 3, 2019 159
71 2019학년도 방과후특기적성 강사 만족도 조사 결과 김성희 Dec 3, 2019 159
70 2020학년도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 모집 공고 김성희 Nov 29, 2019 418
69 유치원 규칙 개정 확정 공고 관리자 Nov 29, 2019 161
68 2019 반송초 민주주의 지수 결과 안내 박인숙 Nov 25, 2019 193
67 2019학년도 3차 구입 예정 도서목록 게시(수정) 정다인 Nov 22, 2019 202
66 반송초 냉난방기 종합세척 실시완료 관리자 Nov 14, 2019 287
1 | 2 | 3 | 4 | 5 | 6 | 7 | 8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1,425명
  •  총 : 16,982,917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