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19.09    다음달 일정

September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시설개방 민원창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Dec 17, 2018
조회수
2842
URL복사
첨부파일
Link

반송초등학교 시설 일시 개방·사용 허가 규정 및 신청서

    

제1조(목적) 이 규정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 및 시행규칙, 「경기도 고등학교 이하 각급학교 시설의 개방 및 이용에 관한 규칙?에 따라 지역주민 또는 각종단체에게 반송초등학교 시설을 일시적으로 개방?사용허가 하는 데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정의)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다.

  1. “학교 시설”이란 운동장, 체육관, 교실, 강당 기타 시설 및 그에 부수된 설비와 비품 등을 말한다.

  2. “사용자”란 학교 시설의 사용허가를 받은 개인 또는 각종단체를 말한다.

    

제3조(사용허가) ① 학교 시설을 사용하고자 하는 자는 사전에 〔붙임 2〕호 서식에 의한 사용신청서를 제출하여 학교장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② 사용자는 사용허가의 취소를 받고자 할 때에는 사용허가를 받은 다음 사용개시 전일 전까지 취소를 신청하여야 한다.

  ③ 이미 사용허가를 받았거나 사용 중이라 할지라도 학교의 교육활동 등 기타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허가를 변경?취소하거나 그 사용을 일시 정지할 수 있다.

    

제4조(사용제한) 학교의 장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학교 시설의 관리 및 안전 등 제반사항을 고려하여 사용을 제한할 수 있다.

  1. 교육활동 및 재산관리에 지장을 초래할 경우

  2. 영리를 목적으로 학교 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불건전한 목적으로 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기타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제5조(사용시간) 학교 시설별 사용 시간은 다음과 같다.

종류

개방대상

개방일

개방시간

비고

일반교실

특별교실

시청각실

본교 관내 거주주민 및 단체

평일

18시 ∼ 20시

    

공휴일

09시 ∼ 13시

    

체육관(강당)

본교 관내 거주주민 및 단체

평일

19시 ∼ 22시

    

공휴일

09시 ∼ 22시

    

운동장

본교 관내 거주주민 및 단체

평일

17시 ∼18시

    

공휴일

09시 ∼ 18시

하절기

09시 ∼ 17시

동절기

    

제6조(사용료) 학교 시설의 사용료 및 사용료의 감면?반환 등에 대하여는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 제22조(재산의 일시사용허가)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제22조 사용료 기준

시 설 명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생활체육 활동에 사용하는 경우

지역주민의 복지증진 생활체육 활동 이외에 사용하는 경우

2시간까지

2시간초과

4시간이하

4시간초과

8시간이하

2시간까지

2시간초과

4시간이하

4시간초과

8시간이하

일 반 교 실

5,000

10,000

15,000

10,000

20,000

30,000

시청각교실,

특별교실

20,000

30,000

40,000

40,000

60,000

80,000

체육관, 강당

20,000

30,000

40,000

40,000

60,000

80,000

운동장

일 반

10,000

20,000

30,000

20,000

40,000

60,000

인조·

천연잔디

20,000

30,000

60,000

40,000

60,000

120,000

· 냉·난방기 가동 시 사용료의 20% 가산

· 수영장 : 「경기도 학생체육관 사용료 징수 등에 관한 조례」준용

· 이 표에서 정하지 아니한 시설에 대해서는 위 유사시설 및 주변지역 시설의 사용료 등을 고려하여 재산관리관이 정하여 징수할 수 있음

· 사용료 감면 가능 및 사용료 반환 관련 사항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 제22조제6항 및 제7항 참조

    

    

    

제7조(사용자의 의무 및 손해배상) ① 사용자는 시설 사용기간 중 안전사고 및 화재 예방에 대하여 사용자로서의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사용 후에는 청결하게 청소하여야 한다.

  ② 사용자는 학교 시설의 사용전과 후에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야 하며, 그 결과 학교시설 또는 물품을 훼손?망실하였을 때에는 이를 즉시 원상 복구하거나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③ 사용자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는 사용자가 책임을 진다.

    

제8조(사용허가의 취소 및 정지) ① 학교장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을 때에는 학교시설 사용허가를 취소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1. 이 규정에 의한 지시에 위반한 때

  2. 사용 목적을 위반하거나 사용료를 체납하였을 때

  3. 제4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견된 때

  ② 제1항의 처분으로 인해 사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학교장은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9조(주류, 음식물, 위험물 반입 및 흡연 금지) 교육시설의 건전한 사용과 안전을 위하여 학교 시설 내에서는 주류, 음식물, 위험물 반입 및 흡연을 금지한다.

    

제10조(출입의 제한) 학교장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출입을 제한할 수 있다.

  1. 만취자, 소란행위자

  2. 다른 사람에게 위험을 주거나 방해가 될 물품을 휴대한 자

  3. 교직원의 정당한 지도 또는 요구 등을 따르지 않은 자

  4. 기타 학교장이 안전 및 시설 유지상 출입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자

    

제11조(관리 감독) 학교장은 시설을 사용허가 시 사용자가 시설 훼손 및 비교육적 행태를 하지 않도록 소속 교직원 또는 당직자로 하여금 철저히 관리 감독하도록 하고 그 결과를 확인한다.

    

    

    

    

제12조(사용자의 설비) ① 사용자가 사용기간 중에 특별한 설비를 하고자 할 때에는 학교장의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한다.

  ② 특별한 설비의 설치나 철거는 사용자 부담으로 한다.

  ③ 사용자는 그 사용기간 만료와 동시에 이를 철거하고 원상 복구하여야 한다.

  만약 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대집행하고 그 비용은 사용자로부터 징수한다.

    

제13조(양도 및 전대 금지) 이 규정에 의하여 사용허가를 받은 자는 학교장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전대할 수 없다.

    

제14조(관계규정의 준용) 이 규정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및 시행규칙의 규정을 준용한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규정은 2017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한다.

    

    

    

    

    

    

    

    

    

    

    

    

    

    

    

    

    

[붙임 1]

행정재산 일시 사용 허가 대장

    

기관명 :

일련

번호

사  용

시설명

일시 사용허가 신청자

사용목적

사용

일자

사용기간

사용

인원

사용료

결재

직업

(단체명)

성명

(대표자명)

연락처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

(  시간)

    

    

    

                                            

    

    

[붙임 2]

  학교시설 일시사용 허가신청서

    

행정실장

학 교 장

    

    

    

1. 사용허가 신청자

성 명

    

생년월일

    

단체명

    

주 소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FAX

    

    

    

2. 사용허가 신청내용

시설명

사용목적

사용일

사용시간

사용인원

사용료(원)

비 고

    

    

    

-(시간)

    

    

    

  - 위와 같이 귀교의 교육재산을 일시 사용함에 있어 반송초등학교 시설물개       방 및 이용에 관한 수칙 등 제반 규정을 준수할 것을 서약하오며 일시사용       을 신청하오니 허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년    월     일

신청인    성 명 :             (인)

반  송  초  등  학  교  장  귀  하

----------------------절------ 취--------선-------------------

    

학교시설 일시사용 허가서

1. 사용자

성명:             생년월일:

단체명:

2. 사용허가 신청내용

시설명

사용목적

사용일시

사용시간

사용인원

사용료(원)

비고

    

    

    

    

    

    

    

  위와 같이 본교의 교육재산을 일시 사용함에 있어 반송초등학교 학교시설의 개방 및 이용에 관한 수칙등의 제반 규정을 준수할 것을 확약받아 일시사용을 허가합니다.

   년     월    일

    

반 송 초 등 학 교 장 (직인)

운동장(주차장) 사용신청서

                                               

    

행정실장

학 교 장

    

    

    

사용일시

      년     월     일      요일(    시    분부터    시    분까지)

사용목적

    

사 용 자

             외      명

주    소

           

연 락 처

    

상기와 같이 반송초등학교의 운동장(주차장) 사용을 신청하오니 승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년       월       일

사용자 대표 :                     (인)

생년월일 :                  연락처 ☏                H P

    

    절      취      선

NO.

운동장 사용승인신청에 대한 회신

    

      위              에서 신청하신 본교 운동장(주차장) 사용승인신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결정되었음을 통보합니다.

      1.사용승인여부 : 허가      ,불허    (사유:                  )

      2.사 용  일 시 :

      3.운동장 사용승인조건

        가.쓰레기와 휴지등 각종 오물은 사용자가 책임지고 수거 처리하여야함.

        나.교사내에는 출입을 금하며 각층 기물을 파손했을 때에는 변상하여야 함.

        다.음료수(식수)는 사용자가 준비하여 사용하여야 함.

        라.학교울타리 주변수목 및 화단에 있는 각종 화초와 수목을 훼손하였을 시에는 변상하여

           야 함.

        마.운동장 사용 후 청소를 완료하고 학교관계자에게 확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바.사용시에는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소관공유재산관리조례에 의거하여 사용료를 학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사용료:          원 영수증사용으로 가능함)

    

위의 사항을 위반할 시는 차후의 사용승인을 불허하겠습니다.

    

반 송 초 등 학 교 장 (직인)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51]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2019학년도 2학기 디지털교과서(사회, 과학) 활용 안내 관리자 Aug 28, 2019 214
공지 유치원 방학안내 관리자 Jul 23, 2019 606  
공지 2019년도 국민·공무원 제안 공개 모집 알림 관리자 Jul 22, 2019 486
공지 교육과정정상운영 관리자 Jul 4, 2019 758  
공지 전국학교비정규직연대 쟁의 행위로 인한 돌봄교실 운영안내 관리자 Jul 1, 2019 842
공지 전국학교 비정규직 연대 쟁의 행위로 인한 교육과정 운영 안내 관리자 Jul 1, 2019 854  
공지 반송초 운동장과 유치원 놀이터 기구와 모래 소독 관리자 Apr 8, 2019 2164  
공지 2019 반송초 소프트웨어교육 선도학교 선정 박정현 Mar 15, 2019 2282  
공지 반송초 공기정화장치 설치 및 급식실 증축 결과 박정현 Mar 15, 2019 2055  
공지 2019학년도 유치원 학사일정 및 교실배치도 관리자 Mar 4, 2019 2424
공지 2019 학교장허가 교외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양식 관리자 Feb 28, 2019 3950
공지 2019학년도 학사일정 및 교실배치도 관리자 Feb 20, 2019 4662
공지 시설개방 민원창구 관리자 Dec 17, 2018 2842  
공지 반송초 학교시설 내진보강 현황 관리자 Oct 5, 2018 3140
공지 반송초 고농도 미세먼지 대응 요령 관리자 Mar 30, 2018 4798
공지 교과서 구입 안내 관리자 Mar 2, 2016 4449  
51 제5회 화성시도시농업박람회 일정 변경 안내 김희연 Sep 6, 2019 85
50 경기 e학습터 안내 정선영 Sep 4, 2019 89
49 제 5회 화성시 도시농업 박람회 연기 김희연 Sep 4, 2019 90  
48 학교생활인권규정 개정 발의에 따른 의견 수렴 박인숙 Aug 30, 2019 192
47 제5회 화성도시농업박람회 홍보 김희연 Aug 23, 2019 241
46 2019학년도 2학기 개학날 일정안내 관리자 Aug 20, 2019 316  
45 경기교육 방과후학교분야 투명사회협약서 김성희 Jul 25, 2019 443
44 방학중 도서관 운영 안내 관리자 Jul 15, 2019 596
43 반송초 외벽청소 실시완료 관리자 Jul 12, 2019 623
42 2019학년도 2학기 학생자치회 임원 선거 공고 한아름 Jul 10, 2019 657
1 | 2 | 3 | 4 | 5 | 6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541명
  •  총 : 16,671,332명